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에서 구매한 아이리버 5000원짜리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던 이어폰이 고장이 나서 

근처 다이소에서 아이리버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을 5,000원에 구매했어요. 

평소 컴퓨터에 이어폰을 연결해서 사용할 때 음악을 듣는 게 아니고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볼때 사용하기 때문에 

음질은 중요하지 않고 그냥 저냥 간단하게 쓸만한 이어폰이 필요해서 

다이소에 있는 여러 가지 이어폰 중에서 저렴한 것을 구매했어요.  

정면에 정품 아이리버 브랜드 씰이 붙어있지만

공장이 중국에 있어서 그런 건지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가끔 저렴한 이어폰을 구매했을 때 바로 고장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제가 구매한 아이리버 이어폰은 뒷면에 제품보증기간 2개월이라고 표기되어 있어 

바로 고장날 경우를 대비해 영수증을 보관 중이에요.   

포장을 열어보면 구성은 간단하게 이어폰만 들어있었어요. 

요새 제가 본 대부분의 이어폰의 연결잭이 일자형이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아이리버 이어폰은 ㄱ자형으로 되어 있었어요.

원래 핸드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와서 그런지 

오른쪽에 음량 조절 버튼이 있네요. 

당연하게 컴퓨터랑 연결시에는 작동하지 않아요.

이어캡은 큰사이즈가 끼어 있어서 귀에 잘 안 맞을 수도 있고 

저렴한 가격이라서 그런지 여분의 이어캡은 들어있지 않아서 

저도 원래 가지고 있던 여분의 이어캡으로 교체했어요. 

 

아이리버 스탠다드 이어폰을 사용해본 결과

소리는 노이즈 없이 크게 잘 들려서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고 

저처럼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다이소에서 5,000원에 구매해서 부담없이 막 사용하기 좋네요.